Q&A

Q&A

루미에르#에 궁금한점을 Talk! Talk!

Page : Home 커뮤니티 Q&A

질의응답

게시글 검색
다신 여기서 안합니다~!
장소정 조회수:1032 211.36.142.25
2019-10-30 18:52:24
첫 번째 방문 때에는
카카오톡 채팅을 통해 10시 예약을 했습니다.
제가 살고 있는 곳과 거리가 좀 있어서 조금 더 빨리 움직여 오픈에 맞춰서 방문했는데요.

예약자 확인하는 과정에서 확인이 안되는 거죠.
예약을 하게 되면 예약금을 걸어야 하는 절차가 있는데
상담사분이 그 부분에 대한 안내 없이 예약이 되었다는 말 만 듣고 방문한 저희는 머리는 하지도 못하고 관계자분은 다른 시간이 비어있나 확인했으나 빈 시간이 없어 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그사이에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.

상담사분이 실수로 예약이 누락되고 예약 확인한다고 시간도 지체되고 비는 시간도 없어 시간 당겨서 해줄 테니 기다리는 동안 밖에서 나가서 밥이라도 먹고 오라고 말씀하시는데 하..;

결국 2시간 정도 기다리다가 머리하고 갔습니다.
저녁에는 관계자분이신지 연락 와서는 언짢은 일 있으셨다고 들었다 하시면서 말씀도 잘 해주시고 다음 방문 시에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받으며 전화를 종료했습니다.


그리고 두 번째 방문을 했는데요.
카카오톡으로 한번 실수를 한 만큼 예약금도 잘 걸고 또 한 번 예약을 진행했습니다. 그러고 방문했을때 첫번째 방문때 저희한테 실수한거 기억하신다면서 말 걸어주셨는데 근데 저희인거 알면서 서비스에 대한 얘기는 없었고 저희는 그냥 머뭇거리다가 계산할때쯤에 서비스에 대한거 말을 했는데 직원분이 뭐라고 하셨는진 기억은 안나지만 어쨌든 아무 서비스도 못받고 2번째에도 그렇게 끝났어요

이번에 세 번째 예약을 하려고 상담 중에 의문인 내용이 있어서 문의합니다.

오후 8시 이후에 예약을 진행하려는데 할증에 대한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. 제가 이해가 안 돼서 상담사분께 물어봤더니
12시부터 21시가 영업시간이고 그 외 시간은 할증이 붙는다고 5만 원 추가에 대한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.

그래서 제가 혹시라도 게시판에서 못 본 거 일 수도 있어서 다시 봤는데 없었어요 어딜 가서도 미용실이나 서비스 업종에서 할증에 대한 건 처음 듣고 처음 봤고 이해를 못 해서 "저처럼 이해 못 하는 사람도 있을 텐데 왜 게시판에 글하나 안 적혀 있나요"라고 말씀드리니까 "다들 말하면 설명 없이도 다 이해를 하신다. "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더라고요.

홈페이지 상에는 24시 영업이라고 나와있고 막상 예약을 하려고 하니 영업시간은 따로 정해져있고 할증 시간이 붙는다니.. 이곳에 절차가 있고 따르는 게 맞지만 이미 여러 번 기분도 서비스에 대한 불만도 한두 번 느꼈던 상태라 받아들이지 못하고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.


첫 번째 예약 때에는 상담사 실수, 그리고 그에 대한 현장 수습 방법

두 번째 예약 때에는 현장 분들과는 서비스에 대한 확인도 어려웠던 점

세 번째는 홈페이지 상 자세히는 아니지만 할증에 대한 안내가 있었으면 합니다

저뿐만 아니라 항상 친구와 같이 했었는데
제 친구도 이런식으로 비슷하게 언짢은 일 겪었거든요
저희한테만 이러시는건지 아님 원래 이러시는건진 모르겠지만

제가 작성한 내용 외에도 서비스쪽으로 문제가 몇 있었고
유명하고 실력 괜찮은 곳인건 알겠지만 상담사 분들이나
시스템에 대해서는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

오늘 이 일 이후로는 다시는 방문하고 싶지 않네요.

댓글[0]

열기 닫기